Untitled Document

Slideshow Image 1 Slideshow Image 2 Slideshow Image 3 Slideshow Image 4
Home > 건축·인테리어 > 사업및창업안내
  • 인테리어 사업은
     
    흔희 주위에서 인테리어 업체 밖에 보이지 않고 너무 흔하디 흔한 생계형 업자들이 너무 많아 서로 재살깍아먹기 식으로 우후죽순으로 생겨 나고 있습니다.
    마땅히 전문성도 없고 현장 한두번 따라 다녀 시작한 사람이 많아 인테리어 업계 현장을 흙탕물로 만들고 있어 선량한 인테리어 업자가 욕을 먹고 자재비, 노무비 지급을 미루어 인테리어 업자하면 혀를 내둘르고 있으며 발주자 또한 많은 물적·정신적 피해를 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우리나라 인테리어 현황을 보면 약 100만명 정도 추산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전문 면허 업체 수가 5만개 정도 , 인테리어 법인 4만 , 개인사업체가 20만 나머진 인테리어 개인, 도배, 장판 등 관련하여 병행으로 작업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젠 신축이 멈추고 리모델링이 연매출 규모도 700조 규모 정도 이다 보니 너도 나도 직·간접 관련 된 업체는 시장에 끼어들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들 면면을 보면 관련학과 전공자가 없으나 생존경쟁에서 살아 남기 위해 버티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들 속에서 살기 위해서는 겁먹을 필요없습니다.
    다들 주먹구구 식으로 견적서 한장 들고 모닥불에 뛰어드는 형국입니다. 우리는 이길 힘을 충분히 길러야 합니다. 그건 차별화로써만 이길 수 있습니다. 누구나 처음도전은 두려움과 걱정 불안을 안고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는 방법은 나자신의 열정과 실력입니다. 이런 실력은 열심히 갈고 닦아 무기로 삼는다면 틀림없이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너무 변화를 두려워 하지 마세요.
    인생은 어차피 한번 뿐입니다. 인테리어 사업은 할만한 사업은 틀림 없어요. 그러나 꼭 필요한 무기는 갗추어야 합니다.

    성공은 성공 지향적인 사람에게만 온다. 실패는 스스로 실패할 수 밖에 없다고 채념해 버린 사람에게 온다.
     
  • 리모델링 사업은
  • 우리나라는 신축 지향적인 것에서 잠시 멈춰 있습니다.
    물론 나라의 정책 및 인구동향, 경기 부향 등의 영향도 있겠지만 이제는 성장 위주에서 보수, 유지 개념 으로 그 시장성은 너무나도 크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우리나라의 건물이 성장 위주의 시대인 90년대 초 건물들에서 이젠 그 노후화 단계가 서서히 진행이 되고 있어 시장성이 앞으로 크다 하겠습니다.

    세월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진 자본금이다. 이 자본을 잘 이용한 사람에겐 승리가 있다.
  • 주택사업 사업은
  • 우리나라가 항상 문제를 안고 있는 것은 인구의 감소, 집값이 너무 비싸다는 것, 가계 부채, 아파트의 공급 과잉, 미국금리 영향 집값 상승여부, 노령층 증가, 아파트의 과잉공급으로 인하여 아파트 가격의 하락이 가계부채를 부채질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예전에는 아파트하면 부유층에 속했으나 부자들의 탈 도시화, 탈 아파트화, 노령인구의 증가로 인하여 주거의 개념이 바뀌는 트랜드로 주택 소유의 개념이 바뀌어 그 시장성이 크다고 봅니다.
    요즘 귀촌, 귀농이 하나의 성장 산업 트랜드로써 젊은층 유입은 주택 수요를 한층 높여 줄 것 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은
    일하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
    희망이 있는 사람이다.